2019 . 4 . 27 ~ 4 . 28 스위밍 차일드 상반기 워크샵 > 수영 이모저모

본문 바로가기




회원로그인

ID

Password
수영 이모저모

2019 . 4 . 27 ~ 4 . 28 스위밍 차일드 상반기 워크샵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-04-30 14:01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~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?^^

저희는 4월 27일 ~ 28일 1박 2일에 걸쳐 스위밍 차일드

전 지점이 영광힐링컨벤션 타운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.

햇빛이 따스한 토요일 오후에 일찍 모여 족구도 하고 땅따먹기도 하고 지점별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다같이 모여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
우리 아이들의 질 높은 수영 수업을 주제로 대회반 운영 및 스케쥴, 각종 수영 기술 교육, 아이들의 성향 파악하는 방법 등으로 이번 시간엔 좀 더 세밀하고 테크니컬한 교육시간을 가졌습니다.

발표하는 시간엔 서로의 노하우를 하나라도 더 배우고, 자세히 설명하는 과정이 반복되다 정해진 시간이 훌쩍 넘어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.

또한 저번과 마찬가지로 스위밍차일드의 과거와 현재, 그리고 미래에 대한 비젼을 제시해주셨습니다.

스위밍 차일드라는 브랜드의 가치, 그 중심이 현재 일하고 있는 각 지점의 선생님들이 매뉴얼이고 앞으로의 비젼과 목표를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.

마냥 재밌게 놀고 즐기고 오는 워크샵의 끝이 아니라 배움이 있고 배움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.

저희 스위밍차일드는 현 상황에 안일하지 않고 각종 교육 및 워크샵을 통해 모두가 발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
그 결과 광주에 운암점(8호점) 금호점(9호점),첨단점(10호점)이 올 상반기에 오픈 예정에 있습니다^^

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!!!

ps. 감사하게도 저희 스위밍차일드 봉선점이 전 지점 중

최우수 지점으로 선정 되었습니다. ><

함께해주신 스위밍차일드 가족 여러분 덕분입니다.

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~

더욱더 발전하는 봉선점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♥️♥️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